지프

몽골 탐험 지프 투어는 몽골의 광활하고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땅을 여행하면서 몽골인의 문화적 본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배적인 활동은 없지만 승마, 낙타 타기, 하이킹, 카누 타기, 운전, 사람 만나기, 장소 방문 등 모든 것의 모음입니다. 몽골 횡단 여행의 놀라운 사실은 사람을 만나지 않고도 수백 마일을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무도 없는 한가운데"에 도달하기 위해 몽골의 가장 먼 구석으로 갈 필요가 없습니다. 수도 울란바토르를 벗어나면 느긋하고 참을성 있는 삶의 방식을 접하게 됩니다. 가혹한 기후와 요소와의 치열한 투쟁은 생활 방식이 자연과 동물에 의존하는 매우 친절하고 거친 사람들을 형성했습니다. 유목 사회에는 사람들의 존재 자체를 제공하는 자연의 영혼을 해치지 않기 위한 일련의 금지 사항이 있습니다. 문화 여행을 하는 동안 이러한 관습과 기타 관습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Total 4건 1 페이지
4

Khangai Mt.Range 건너 Khuvsgul 호수 지프 투어 댓글+ 1

대부분의 사람들은 몽골을 무성한 풀이 흔들리는 드넓은 초원의 땅으로 상상합니다. 이 나라가 탐험할 훨씬 더 다양한 풍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어느 정도 사실입니다. 이것은 몽골을 …

조회 65
일정 : 12
3

클래식 고비 지프 투어 댓글+ 2

11일 지프 투어. 징기스칸의 수도에서 출발하여 전설적인 고비 사막을 횡단합니다. 풍부한 공룡 화석 유적지와 자연적 대조를 방문하십시오. 춤추는 신기루와 낙타 떼, 우뚝 솟은 모래…

조회 69
일정 : 11
2

탐험된 고비 사막 지프 투어를 넘어서 댓글+ 1

14일 지프 투어. 징기스칸의 수도에서 고비 사막의 미개척지까지 운전하여 공룡 사냥꾼의 흔적을 따라가십시오. 이 외지고 접근하기 어려운 지역은 야생 당나귀, 야생 낙타, 사막 가젤…

조회 68
일정 : 14
1

몽골 지프 투어의 볼거리와 소리 댓글+ 1

13일간의 육로 드라이브 투어. 이 투어는 몽골인들이 "Khangai"라고 부르는 숲속의 산, 맑은 호수와 개울의 땅을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세기 동안 생활 방식이…

조회 70
일정 : 13
Copyright 2010-2022 © C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