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자전거

산악 자전거는 지구에 얼마 남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자연 그대로의 이 땅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또한 수백 년 동안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몽골의 유목민과 그들의 생활 방식에 대해 배우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자전거의 특성과 느린 속도를 통해 느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산악 자전거 투어는 몽골 중부의 캉가이(Khangai), 북동쪽의 켄티(Khenty), 서쪽의 알타이(Altai), 고비(Gobi) 사막의 3개 주요 산맥에서 조직됩니다. 2004년에 우리는 첫 번째 산악 자전거 여행을 조직했습니다. 그 이후로 우리는 다양한 신체적 능력과 경험을 가진 라이더에게 적용할 수 있는 12개 이상의 훌륭한 사이클링 경로를 개발하고 최적화했습니다. 확장, 단축 또는 결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나열된 4개의 시그니처 투어는 위에서 언급한 몽골의 4개 지역 각각에서 진행됩니다. 그리고 우리가 수년에 걸쳐 완성한 전문적인 지원 루틴 없이는 투어가 완료되지 않습니다. 전문 가이드, 자전거 정비사, 운전사, 야외 장비를 갖춘 요리사와 함께 모험의 유형과 몽골의 황무지 조건에 맞게 제작되어 궁극적으로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변함없이 우리는 디스크 브레이크가 장착된 잘 관리된 26인치 하드 테일 산악 자전거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리 경험에 큰 도움이 된 것은 몽골 바이크 챌린지(다단계 내구 레이스)입니다. 몽골 원정대는 2010년부터 현지 물류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Total 9건 1 페이지
9

바이칼 호수의 겨울 사이클링 어드벤처

바이칼 호수의 수정처럼 맑은 얼음 위에서 가장 큰 섬인 올혼을 돌아보는 숨막히는 겨울 사이클링 모험. 총 8일간의 여행으로 흥미로운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 대조의 다양한 측면으로 러…

조회 168
일정 : 8
8

셀렝게 산악 자전거 투어 댓글+ 1

시베리아 타이가 가장자리의 산딸기, 캉가이 산맥의 천연 융단 사이로 야생화가 가득한 눈을 즐겁게 해주는 풍경. 가장 긴 Orkhon 강의 아름다운 계곡과 가장 큰 Selenge 강…

조회 554
일정 : 12
7

캉가이 산악 자전거 투어 댓글+ 4

Khangai 산맥, 울창한 계곡과 숲이 우거진 산허리를 가로질러 많은 고개를 오르고 많은 양의 야크와 양떼를 먹고 사는 현지 목동들을 만납니다. 매일 2-5개의 별개의 고개를 오…

조회 166
일정 : 13
6

Khan Khenty 산악 자전거 투어 댓글+ 1

수도에서 차로 단 3시간 거리에 거대한 시베리아 삼림 생태계의 남쪽 가장자리를 표시하는 Khenty 산맥이라는 진정한 야생의 땅이 있습니다. 몽골의 바로 이 지역에서 칭기즈칸은 8…

조회 138
일정 : 6
5

골든 이글 바이크 투어

이 10일 간의 여행은 해발 4000m 높이에 있는 장엄한 알타이 산맥 주변의 숨막히는 야생 지역을 탐험하는 진정으로 독특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매일 자전거를 타고…

조회 83
일정 : 10
4

고비 사막 산악 자전거 투어 댓글+ 1

몽골어 고비는 생명을 지탱하고 놀라울 정도로 놀라운 지역입니다. 몽고 고비의 일부 지역은 식물로 뒤덮인 험난한 로키 산맥입니다. 산악 지역에는 일부 개울, 샘, 야생 동물이 있으며…

조회 146
일정 : 11
3

겨울 자전거 모험

사람들은 몽골의 겨울은 매우 춥고 할 것도 볼 것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건 틀렸어요. 몽골을 방문하고 겨울에 눈과 얼음 도로에서 자전거를 탈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번 겨울 사이…

조회 105
일정 : 5
2

그레이트 티 로드 사이클링 어드벤처

투어는 베이징의 천안문 광장에서 시작하여 중국의 만리장성, 내몽골의 광대한 지형, 몽골의 고비와 광활한 초원, 시베리아의 타이가, 바이칼 호수를 거쳐 레닌 광장에서 끝납니다. 이르…

조회 140
일정 : 29
1

그레이트 티 로드 사이클링 어드벤처 울란바토르 - 이르쿠츠크

섹션 2 그레이트 티로드는 인류 역사상 가장 긴 육로 무역로로 불렸고 이제 그 핵심 구간은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들의 특별한 관심사를 찾는 여행 루트로 영광을 안게 될 것입니다…

조회 81
일정 : 13
Copyright 2010-2022 © C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