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마

몽골에서 승마는 말 그대로 센세이션입니다! 몽골 원정대의 승마 투어는 당신을 광대한 나라의 다른 지역으로 안내합니다. 말은 흥미진진한 자유를 향한 당신의 차량이 되며 승마 가이드는 내내 당신과 동행하며 그들의 생존과 놀라운 기수 기술의 비밀을 공유할 것입니다. 이것은 유목 몽골인의 탁월한 생활 방식을 경험하고, 그들의 독특한 문화에 대해 면밀한 통찰력을 얻고, 매우 친절하고 관대한 사람들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매력적인 기회입니다.
Total 5건 1 페이지
5

몽골의 봉우리와 호수 승마 투어

16일 7일 승마. 몽골 서부의 알타이 산맥을 타십시오. Tavan Bogd Range의 얼음 봉우리와 고산 호수를 방문하고 자랑스러운 투반 사냥꾼과 함께 푸른 계곡과 인류 역사의…

조회 139
일정 : 13
4

징기스칸의 나라로 가는 승마 댓글+ 1

승마 7일을 포함한 12일. 천막 캠프와 게르(몽골 펠트 천막)에서 하룻밤. 안전하고 편안한 압정.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동쪽으로 불과 50km 떨어진 곳에 상록수 타이가 숲, 맑은…

조회 73
일정 : 6
3

Tsaatan 순록 목동에게 승마 댓글+ 3

산으로 둘러싸인 몽골 북부에는 대초원과 아한대림, 그리고 다크하드 저지라고 불리는 넓은 평야에 수백 개의 호수가 흩어져 있는 신비로운 땅이 있습니다. 사슴, 멧돼지, 다람쥐, 비버…

조회 122
일정 : 14
2

골든 이글과 함께 승마

몽골의 서쪽 먼 곳에는 눈 덮인 산과 맑은 호수, 광활한 사막과 푸른 목초지가 있습니다. 이 지역은 항상 Durvud, Torgut, Bayad, Uriankhai, Zakhchi…

조회 107
일정 : 11
1

기수의 땅으로 승마 댓글+ 1

말을 타고 5일을 포함하여 11일. 땅딸막한 몽골 말을 타고 오르콘 강 계곡의 드넓은 대초원, 강변, 숲이 우거진 산을 가로질러 갈 것입니다. 각기 다른 시기에 중앙아시아를 지배했…

조회 46
일정 : 11
Copyright 2010-2022 © CRT